[스크랩] 2012년 한국편지가족 정기총회 1박2일
경인지회 단체사진(고의순 총무님은 출근 중, 사진에는 없지만 그리운 님들 얼굴은 눈에 선합니다.^^)
1부~3부 긴 시간이었지만 지루하지 않은 정기총회!
행사시간을 앞두고 자리하신 전국지회 편지가족 님들의 모습입니다.
나날이 아름다워지는 박명자 회장님, 인사말을 시작으로 정기총회가 열립니다.
이재찬 우정사업국장님의 인사말, 한국편지가족을 진심으로 아껴주는 고마운 분입니다.
2011년 우수회원에게 한국편지가족 회장 표창/ 황영실 님, 황점숙 님, 김정련 님, 최경자 님, 이수옥 님
강원지회 이서화 회장님! 1부~3부 행사를 유머와 재치로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지요. 수고하셨습니다.
지식경제부장관 표창 / 이재찬 우정사업국장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아름답고 고운 전남지회 김경자 님! 분홍색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오카리나 연주에 우리 모두 마음도 귀도 맑고 청아해졌지요.
경인지회 차갑수 님의 편지낭독은 압권이었습니다. 글과 목소리와 표정까지 하나가 되어 우리를 감동시켰지요.
서울상계6동 우체국 조훈형국장님의 우취특강을 들으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할 때 아이디어가 나오지 싶을 정도의 열정적인 강의 였습니다.
장기자랑 후 행운권 추첨!
경인지회 206호 다섯 분 모두 행운의 주인공~~~^^
바다 건너 제주지회 김정련 회장님~~^^
205호입니다. 저는 앞에서 사진을 찍고, 고의순 총무님은 일찍 출근했고, 그냥 우리끼리 어깨동무!
김영숙 님, 김은희 님, 홍양순 님, 홍정숙 부회장님, 나, 최매희 님, 윤석임 님이 전국 회원들에게 경인지회를 대신해서 인사를 드립니다.
자운서원 영상실에서~~~^^
다른 분들은 묘소에 참배하려 가셨고 남은 사람들 끼리 나란히 앉았습니다.
이이 선생님의 뜻을 세우라는 가르침을 마음에 새기며~~~^^
모자가 잘 어울리는 탁현주 님!
1박 2일 일정을 마치고 일산에서 점심을~~~^^ 먹기 전에 우아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모델이 되어준 손순자 님, 박선옥 님, 정희순 님, 윤석임 님! 감사합니다. 창밖으로 눈이 내려 더 운치가 있었던 시간을 뒤로 하고 곧 헤어져야 하는 아쉬움, 만남은 늘 그렇지요. 그래서 또 만날 날을 기다려봅니다.